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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GB) 개발 일지 기록 (6일차) 본문
6일차
- 적이 벽을 뚫고 움직일 수 있는 문제 수정
- 적과 아이템이 랜덤 스폰될 때 맵을 벗어나 스폰되는 문제 수정
- 데미지를 입거나 HP 아이템을 먹을 경우 경직 애니메이션이 발생하도록 구현
- 데미지를 입을 경우 무적 시간이 적용되도록 수정
- 아이템 소멸 타이머 구현
- 경직 애니메이션 알파 값 수정 (알파 값이 255로 복구되지 않던 문제 해결)
- 아이템 획득 시에도 경직 애니메이션이 적용되지 않도록 수정
- HP 게이지가 MAX일 때, HP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도록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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