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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GB) 개발 일지 기록 (0일차 ~ 5일차) 본문

Develop Study/Unity

RGB) 개발 일지 기록 (0일차 ~ 5일차)

Priv 2020. 7. 20. 16:36

0일차


 

- 게임 기획서 작성

초기 기획안


- 기본 게임 오브젝트 제작

적 오브젝트

 

플레이어 오브젝트

 

탄환 오브젝트

 

맵 오브젝트

 

GUI 오브젝트

 

아이템 오브젝트

 



1일차 ~ 2일차


 

- 플레이어 움직임 구현

- 맵 생성

- 적 오브젝트 생성 및 추격 기능 구현

- 총알 발사 구현

- 마우스 휠로 플레이어의 총알 변경 기능 구현

- 탄환 색상에 맞춰 적 오브젝트 색상 변경

 

플레이어 추격

 

적 오브젝트 색상 변경



3일차


- 마스킹 기능으로 HP GUI 기능 구현

- 적 랜덤 스폰 구현

- 적 소멸 구현

- 플레이어가 움직일 때마다 떨림이 발생하는 문제 수정

 

HP GUI 바 생성
적 추격, HP GUI, 적 소멸 및 탄환 기능 구현



4일차


 

- HP 아이템 제작

- R 탄환제대로 발사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소스 코드 일부 최적화

 

HP 아이템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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