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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오브젝트 랜덤 생성하기 본문
지정된 범위 내에 게임 오브젝트를 랜덤 좌표에 생성해야 할 경우,
1) 생성 범위를 X좌표, Y좌표를 분리하여 Random.Range()를 이용해 변수에 담는다.
2) Random.Range()를 통해 생성된 X난수, Y난수를 Vector 변수에 담는다.
3) Instantiate()를 이용해 복제한 게임 오브젝트를 Vector 변수에 담은 좌표에 생성한다.
자세한 것은 아래 코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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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nemy Random Spawn
RandomX = UnityEngine.Random.Range(-24, 35);
RandomY = UnityEngine.Random.Range(24, -5);
RandomPos = new Vector2(RandomX, RandomY);
timer -= Time.deltaTime;
if (timer <= 0.0f)
{
SpawnEnemy = Instantiate(Enemy, RandomPos, Quaternion.identity);
timer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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