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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GB) 개발 일지 기록 (0일차 ~ 5일차) 본문
0일차
- 게임 기획서 작성
- 기본 게임 오브젝트 제작
1일차 ~ 2일차
- 플레이어 움직임 구현
- 맵 생성
- 적 오브젝트 생성 및 추격 기능 구현
- 총알 발사 구현
- 마우스 휠로 플레이어의 총알 변경 기능 구현
- 탄환 색상에 맞춰 적 오브젝트 색상 변경
3일차
- 마스킹 기능으로 HP GUI 기능 구현
- 적 랜덤 스폰 구현
- 적 소멸 구현
- 플레이어가 움직일 때마다 떨림이 발생하는 문제 수정
4일차
- HP 아이템 제작
- R 탄환이 제대로 발사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소스 코드 일부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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