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벡터를 사용해 게임 오브젝트 사이의 거리 계산하는 방법 3가지 본문
출처
1. Vector3.Distance
2번 항목에서 설명할 Vector3.magnitude와 성능과 사용 방법은 동일하다.
정확한 거리를 계산해 반환하지만, Vector3.sqrMagnitude보다는 속도가 느리다.
참고
2. Vector3.magnitude
1번 항목인 Vector3.Distance와 성능과 기능은 동일하다.
3축 사이의 정확한 거리를 계산해 Vector3 타입으로 반환한다.
출처
3. Vector3.sqrMagnitude
1번, 2번 항목과 다르게 제곱 값을 루트 계산 없이 그대로 반환한다.
정확한 거리는 측정할 수 없으므로, 두 벡터 사이에 무엇이 더 크고 작은 지 판단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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