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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ming Basics: Unit 1 - Player Control) Lab 1 - Project Design Document 본문
Unity Learn/Pathway: Junior Programmer
Programming Basics: Unit 1 - Player Control) Lab 1 - Project Design Document
Priv 2021. 2. 2. 23:11출처
1. 서언
(영상: 링크 참조)
2. 개인 프로젝트가 무엇인지 이해하기
여러분의 개인 프로젝트를 시작하기에 앞서, 여러분의 주요 목표들이 무엇인지를 확실하게 이해하고 있는지 점검해야 합니다.
(영상: 링크 참조)
3. 디자인 문서 예시 리뷰
이제 여러분은 개인 프로젝트가 무엇인지 알았으니, 몇 가지 예시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영상: 링크 참조)
- 링크를 클릭해 "Project Design Doc [EXAMPLE]" 파일을 여시고, Project Concept 부분을 읽어보세요.
- 링크를 클릭해 새로운 "Project Design Doc" 파일을 구글 문서 복사본, 워드 문서 또는 PDF로 열어주세요.
- 다른 게임의 디자인 문서를 어떻게 작성해 나갈 것인지 고민해보세요.
4. 여러분의 프로젝트 컨셉 V1 완성하기
이제 여러분은 몇 가지 예시들을 보셨습니다. 여러분만의 프로젝트 컨셉을 작성해봅시다.
(영상: 링크 참조)
- 여러분의 이름과 날짜를 상단-우측 코너 부분에 추가해주세요.
- 여러분의 프로젝트 컨셉을 완성하기 위해 공백들을 채워주세요.
- 여러분의 프로젝트 컨셉을 다른 분들에게 공유하여 내용이 이해가 되는지 확인하세요.
5. 여러분의 프로젝트 타임라인 완성하기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의 프로젝트 기초 컨셉에 대해 파악했습니다. 어떻게 이를 수행할 것인지에 대해 알아봅시다.
(영상: 링크 참조)
- 자체-마감일을 포함하여 여러분의 코스 일정을 기반으로 하여 milestone descriptions 부분을 채워주세요.
- 여러분의 MVP에 포함되지 않을 기능들은 "Backlog" 항목에 추가합니다.
6. 여러분의 MVP 스케치 완성하기
여러분의 최소 기능 제품을 시각화하는 것에 도움이 되게 하려면, 스케치 작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상: 링크 참조)
예시 파일 안에 있는 스케치를 봐주세요.
구글 문서를 사용하거나, 기타 간단한 드로잉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연필과 종이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MVP를 스케치하고 완성된 그림을 여러분의 문서에 추가해주세요.
7. 요약
(영상: 링크 참조)
- 새로운 과정
- 여러분의 프로젝트 컨셉과 프로덕션 타임라인 완성
- 새로 배운 개념과 기술들
- 개인 프로젝트
- 디자인 문서
- 프로젝트 타임라인
- 프로젝트 마일스톤과 백로그
- 최소 기능 제품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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