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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캐릭터가 마우스 시점 따라가게 만들기 본문

Dev. Study Note/Unity

2D 캐릭터가 마우스 시점 따라가게 만들기

Priv 2020. 2. 17. 00:09

   

    void Update()
    {

        // Player Move
        float horizontal = Input.GetAxis("Horizontal");
        float vertical = Input.GetAxis("Vertical");

        Vector2 Position = transform.position;

        Position.x = (Position.x + Speed * horizontal * Time.deltaTime);
        Position.y = (Position.y + Speed * vertical * Time.deltaTime);

        transform.position = Position;

        // Player Sight
        Vector2 PlayerPos = transform.position;
        Vector2 MousePos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Input.mousePosition);

        float dy = MousePos.y - PlayerPos.y;
        float dx = MousePos.x - PlayerPos.x;

        float rotateDg = Mathf.Atan2(dy, dx) * Mathf.Rad2Deg;

        transform.rotation = Quaternion.Euler(0.0f, 0.0f, rotateDg);

    }

 

 

역삼각함수 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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